부비동염 투병, 나의 솔직한 기록| 증상, 치료, 회복 후기 | 부비동염, 만성 부비동염, 코막힘, 두통, 치료법, 후기

 부비동염 투병, 나의 솔직한 기록 증상, 치료, 회복
부비동염 투병, 나의 솔직한 기록 증상, 치료, 회복

부비동염 투병, 나의 솔직한 기록| 증상, 치료, 회복 후기 | 부비동염, 만성 부비동염, 코막힘, 두통, 치료법, 후기


끊임없이 나를 괴롭히던 코막힘두통. 이젠 일상이 되어버린 듯 했지만, 알고 보니 그 원인은 바로 부비동염이었습니다.


처음엔 단순한 감기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콧물은 끈적이고, 냄새도 잘 맡지 못했으며, 머리는 깨질 듯 아팠습니다. 만성 부비동염이라는 진단을 받았을 때, 막막함과 동시에 깊은 실망감이 밀려왔습니다.


약물 치료, 수술 등 다양한 치료 방법을 거치며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관리하며 지금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이 글에서는 제가 겪었던 부비동염 증상치료 과정, 그리고 회복 후기를 솔직하게 공유하며, 같은 고통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부비동염으로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희망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부비동염 투병 나의 솔직한 기록  증상 치료 회복 후기  부비동염 만성 부비동염 코막힘 두통 치료법 후기
부비동염 투병 나의 솔직한 기록 증상 치료 회복 후기 부비동염 만성 부비동염 코막힘 두통 치료법 후기




뿌리혹선충으로 인해 시름하는 당신의 뿌리를 살릴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부비동염 투병, 나의 솔직한 기록 | 증상, 치료, 회복 후기 | 부비동염, 만성 부비동염, 코막힘, 두통, 치료법, 후기

부비동염,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불편한 만성 질환. 저는 몇 년 동안 이 질환과 씨름하며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끊임없는 코막힘, 두통, 콧물, 심지어 얼굴 통증까지. 부비동염은 일상생활을 힘들게 했고, 밤잠을 설치게 만들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제가 겪었던 부비동염 증상, 다양한 치료 방법, 그리고 회복 후기를 솔직하게 공유하고자 합니다. 부비동염으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또 저와 같은 경험을 겪는 분들께 공감을 얻고 싶습니다.

저의 부비동염급성 부비동염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감기에 걸린 후 코막힘두통이 지속되면서 병원을 찾았고, 진단 결과 부비동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항생제콧물약 등 약물 치료만으로 증상이 호전되었지만, 증상이 재발하면서 만성 부비동염으로 이어졌습니다. 만성 부비동염급성 부비동염과 달리 3개월 이상 지속되는 만성 질환입니다.

만성 부비동염급성 부비동염보다 훨씬 힘들었습니다. 지속적인 코막힘은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주었고, 심한 두통은 잠 못 이루는 밤을 만들었습니다. 콧물은 끊임없이 흘러내렸고, 심지어 냄새를 맡는 능력까지 저하되었습니다. 부비동염은 단순히 코 질환이 아니라, 두통, 후각 이상, 수면 장애 등 다양한 증상으로 삶의 질 저하를 야기했습니다.

만성 부비동염 치료는 쉽지 않았습니다. 여러 치료 방법을 시도해 보았지만, 효과는 미미했습니다. 약물 치료는 일시적인 효과만 있었고, 코세척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이 되지 못했습니다. 수술도 고려했지만, 부작용에 대한 걱정과 회복 날짜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쉽게 결정을 내리지 못했습니다.

만성 부비동염 치료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꾸준한 관리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규칙적인 코세척, 충분한 수분 섭취, 면역력 강화부비동염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환경 관리도 중요했습니다.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담배 연기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최대한 피하도록 노력했습니다.

부비동염 치료는 쉽지 않았지만, 꾸준한 노력긍정적인 마음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부비동염으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고 싶습니다. 증상을 방치하지 말고, 전연락의 진료를 받아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부비동염완치는 어렵지만, 꾸준한 관리를 통해 증상을 조절하고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부비동염 증상은 개인마다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부비동염 치료개인의 증상원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 부비동염만성 질환이지만, 꾸준한 관리를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부비동염으로 고통받는 분들은 전연락의 진료를 받아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숨 막히는 고통 부비동염과의 싸움 시작
숨 막히는 고통 부비동염과의 싸움 시작




부비동염, 나만 겪는 고통일까요? 나의 증상과 비교해보세요!


숨 막히는 고통, 부비동염과의 싸움 시작

숨 막히는 코막힘, 끊임없이 흐르는 콧물, 머리가 깨질 듯한 두통. 이 모든 고통의 원인은 바로 부비동염이었다. 처음에는 감기인 줄 알았지만, 증상이 좀처럼 나아지지 않고 오히려 악화되는 것을 느끼며 병원을 찾았다. 의사는 내 코 안을 들여다보며 "부비동염"이라는 진단을 내렸다. 솔직히 말하자면, 부비동염이라는 말은 생소했다. 코 안쪽에 염증이 생긴다는데 도대체 어떻게 된 것일까?
막막한 마음과 함께 부비동염에 대한 공부를 시작했다.

부비동염은 코 주변의 빈 공간인 부비동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이다. 코막힘, 콧물, 두통, 후각 감퇴, 얼굴 통증 등 다양한 증상을 유발한다. 원인은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 감염, 알레르기 등이 있으며, 만성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부비동염 증상 및 치료 경과에 대한 기록 -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날짜 증상 치료 느낀 점
2023-10-26 심한 코막힘, 콧물, 두통, 후각 감퇴, 미열 병원 진료, 항생제 처방 감기인 줄 알았는데, 증상이 심해져 병원에 갔다. 항생제를 처방받았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
2023-10-28 코막힘, 콧물 지속, 두통 악화, 밤에 잠 못 이룸 코 세척, 진통제 복용 밤에도 숨 쉬기 힘들어 잠 못 이루었다. 코 세척을 열심히 했지만, 별 효과를 보지 못했다.
2023-10-30 두통 완화, 콧물 줄어듬, 코막힘 호전 코 스테로이드 분무제 사용, 항히스타민제 복용 코 스테로이드 분무제를 사용하니, 막혔던 코가 조금씩 뚫리는 느낌이 들었다.
2023-11-02 코막힘 거의 없어짐, 콧물 감소, 후각 회복 코 스테로이드 분무제 계속 사용 증상이 많이 호전되었지만,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는 않았다.
2023-11-05 일상생활 가능, 가벼운 두통, 콧물 간헐적으로 발생 코 스테로이드 분무제 사용 거의 일상생활로 돌아왔지만, 아직 완전한 회복은 아닌 것 같다.

부비동염 치료는 증상에 따라 다르다. 항생제, 코 스테로이드 분무제, 코 세척, 수술 등이 사용될 수 있다. 나의 경우, 항생제, 코 스테로이드 분무제, 코 세척 등의 치료를 통해 증상이 호전되었다. 하지만, 완전히 회복하려면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부비동염은 재발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평소 코 건강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이번 부비동염 경험을 통해 건강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꼈다. 앞으로는 꾸준히 건강 관리를 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힘써야겠다.

끊임없는 코막힘과 두통 나의 일상을 갉아먹다
끊임없는 코막힘과 두통 나의 일상을 갉아먹다




의료 수입에 대한 세금 정책이 치료 접근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세요.


끊임없는 코막힘과 두통, 나의 일상을 갉아먹다

부비동염, 나의 고통스러운 동반자

"고통은 삶의 일부분이지만, 고통에 굴복해서는 안 된다." - 빅토르 프랭클

  • 코막힘
  • 두통
  • 콧물

얼마 전부터 시작된 코막힘은 숨쉬기조차 힘들게 만들었고, 두통은 일상생활을 방해하며 나를 괴롭혔다. 밤에는 콧물 때문에 잠 못 이루는 날이 허다했다. 처음에는 감기에 걸린 줄 알았지만, 증상이 쉽게 나아지지 않아 병원을 찾았고, 부비동염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부비동염은 코 주변의 빈 공간인 부비동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인데, 만성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말에 불안감마저 들었다.

부비동염 증상, 나의 일상을 잠식하다

"우리 인생의 어려움은 우리를 더 강하게 만들고, 우리를 더 현명하게 만들고, 우리를 더 연민이 많게 만든다." - 엘리너 루즈벨트

  • 만성 콧물
  • 후각 감퇴
  • 얼굴 통증

만성 콧물은 끊임없이 흘러내렸고, 코가 막혀 숨쉬기가 불편해 후각도 둔해졌다. 심지어 얼굴 통증까지 느껴지면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았다. 밤에는 코막힘 때문에 잠을 제대로 잘 수 없었고, 낮에는 두통 때문에 집중력이 떨어져 업무에도 지장을 받았다. 부비동염은 단순한 감기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심각한 질환이었다.

부비동염 치료, 나의 고통을 덜어주다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하고, 그럴 수 없는 일에 대해서는 걱정해서는 안 된다." - 어니스트 헤밍웨이

  • 약물 치료
  • 세척
  • 수술

부비동염 치료 방법은 약물 치료, 세척, 수술 등이 있다. 나는 약물 치료를 통해 부비동염 증상을 완화하는 방법을 선택했다. 약물 치료콧물코막힘을 완화시켜주었고, 두통도 점차 사라졌다. 세척은 코 안을 깨끗하게 해주어 염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꾸준히 약물 치료세척을 병행하면서 부비동염 증상은 많이 호전되었다.

부비동염 회복, 나의 일상을 되찾아

"행복은 목적지가 아니라 여정이다." - 버트런드 러셀

  • 꾸준한 관리
  • 면역력 강화
  • 긍정적인 마음가짐

부비동염 치료 과정은 쉽지 않았지만, 꾸준한 관리를 통해 건강을 되찾을 수 있었다.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해 규칙적인 운동과 균형 잡힌 식사를 꾸준히 하였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하며 스트레스를 관리했다. 이제는 코막힘두통 없이 편안하게 숨 쉴 수 있으며, 부비동염으로 인해 잃었던 일상을 되찾았다.

부비동염, 나의 경험을 통해 배우다

"어려움은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고, 당신을 더 현명하게 만들고, 당신을 더 연민이 많게 만든다." - 엘리너 루즈벨트

  • 조기 진료
  • 꾸준한 관리
  • 긍정적인 마음가짐

부비동염은 조기에 발견하여 치료하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다. 조기 진료를 통해 부비동염이 악화되는 것을 방지하고, 꾸준한 관리를 통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긍정적인 마음가짐부비동염 치료 과정에서 큰 힘이 된다. 부비동염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나의 경험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약물 치료부터 수술까지 부비동염 극복을 위한 여정
약물 치료부터 수술까지 부비동염 극복을 위한 여정




뿌리혹선충 감염, 뿌리혹선충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 싶다면? 뿌리혹선충 감염 증상과 관리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약물 치료부터 수술까지, 부비동염 극복을 위한 여정


1, 부비동염, 나의 고통스러운 경험

  1. 맑은 하늘 아래 숨 쉬는 즐거움은 저에게 사치였습니다. 끊임없이 콧속을 막아 숨 쉬기 힘들었고, 두통은 일상이 되었죠. 밤에는 코막힘 때문에 잠 못 이루는 날이 허다했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한 감기라고 생각했지만, 증상은 점점 악화되었고, 결국 병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2. 진단 결과는 부비동염. 콧속 부비동에 염증이 생기면서 나타나는 질환이었죠. 의사는 만성 부비동염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그때부터 저는 부비동염과의 긴 싸움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3. 처음에는 약물 치료로 증상 완화를 시도했습니다. 하지만 약물의 효과는 일시적이었고, 잦은 재발로 인해 삶의 질은 점점 떨어졌습니다. 끝없이 반복되는 코막힘, 두통, 콧물은 저를 지치게 했습니다.

부비동염 증상: 나의 괴로운 시간

부비동염으로 인해 저는 만성적인 코막힘두통에 시달렸습니다. 코막힘은 숨 쉬는 것을 힘들게 했고, 두통은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초래했습니다. 특히 밤에는 코막힘 때문에 잠 못 이루는 날이 허다했습니다. 누워서 자면 코막힘이 더 심해지는 현상도 겪었습니다. 또한 콧물이 끊이지 않았고, 얼굴 통증도 느꼈습니다. 냄새 맡는 능력도 떨어져 음식 맛을 제대로 느끼지 못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증상들은 집중력 저하로 이어져 학업이나 업무에 지장을 초래했습니다. 일상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는 부비동염 증상은 저를 힘들게 했습니다.

부비동염, 나만의 극복 전략

부비동염은 만성 질환이기 때문에 근본적인 치료보다는 증상 완화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저는 약물 치료, 생활 습관 개선, 수술 등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약물 치료는 초기에는 효과를 보였지만, 장날짜 복용하면 내성이 생기는 것 같았습니다. 생활 습관 개선은 중요하지만 쉽지 않았습니다. 금연, 적절한 실내 습도 유지, 면역력 강화 등 다양한 노력을 했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은 되지 못했습니다.


2, 약물 치료, 효과와 한계

  1. 부비동염 진단 후, 의사는 저에게 항생제, 콧물 제거제, 스테로이드 등 다양한 약물을 처방했습니다. 처음에는 약물 효과를 봤습니다. 코막힘이 줄어들고 두통도 완화되었죠. 하지만 약효는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약 효과가 사라지면 다시 증상이 악화되었고, 또 다른 약물을 처방받아야 했습니다.
  2. 이러한 약물 의존은 저에게 불안감을 안겨주었습니다. 약물 부작용에 대한 걱정과 함께, 약물에 의존하지 않고 건강을 회복할 방법이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더군다나 장날짜 약물 복용은 내성이 생길 수 있다는 걱정도 있었습니다.
  3. 또한 약물 치료는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염증의 원인을 제거해야만 부비동염을 완전히 극복할 수 있다는 생각에,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약물 치료의 장점: 빠른 증상 완화

약물 치료는 빠른 시간 안에 증상을 완화시켜줍니다. 항생제는 세균 감염을 억제하고, 콧물 제거제는 코막힘을 완화시키며, 스테로이드는 염증을 가라앉히는 데 효과적입니다. 특히 급성 부비동염의 경우 약물 치료만으로도 증상이 호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장날짜 복용하면 내성이 생기고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전연락의 처방과 지시를 따라야 합니다.

약물 치료의 단점: 내성 및 부작용

약물 치료는 내성이 생길 수 있고, 장날짜 복용 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약물 치료만으로는 부비동염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만성 부비동염의 경우 약물 치료만으로는 증상이 재발하기 쉬운 편입니다. 따라서 약물 치료는 증상 완화 목적으로 사용하고, 생활 습관 개선과 함께 근본적인 치료를 병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수술, 새로운 시작

  1. 수술은 부담스러웠지만, 더 이상 약물에 의존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여러 병원을 알아본 결과, 저에게 맞는 수술 방법을 찾았습니다. 의사와 충분히 상담 후, 수술을 결정했습니다.
  2. 수술은 생각보다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수술 후 코막힘과 두통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습니다. 숨 쉬는 것이 편해지니, 삶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밤에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되어, 낮 동안 활기차게 생활할 수 있었습니다.
  3. 수술 후에도 완치된 것은 아니었지만, 더 이상 부비동염에 시달리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에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수술 후 꾸준히 관리를 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않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수술의 장점: 근본적인 치료 효과

부비동염 수술은 염증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여 증상을 근본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코막힘, 두통, 콧물 등의 증상이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만성 부비동염의 경우 재발률을 낮추는 데 효과적입니다. 수술 방법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내시경 수술은 비교적 간단하고 회복 날짜이 짧지만, 개방 수술은 좀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수술의 단점: 수술 후 관리 중요

부비동염 수술 후에도 꾸준한 관리가 중요합니다. 수술 후 감염을 예방하고, 염증이 재발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수술 후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수술 전 전연락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수술의 필요성과 위험성을 정

고통에서 벗어나다 부비동염 치료 후 삶의 변화
고통에서 벗어나다 부비동염 치료 후 삶의 변화




부비동염, 스트레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자연 요법으로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부비동염 극복에 도움을 받으세요!


고통에서 벗어나다, 부비동염 치료 후 삶의 변화

부비동염 투병, 나의 솔직한 기록 | 증상, 치료, 회복 후기 | 부비동염, 만성 부비동염, 코막힘, 두통, 치료법, 후기

이 글은 부비동염으로 고통받았던 한 사람의 솔직한 투병기를 담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코막힘과 두통, 숨 막히는 듯한 고통에 시달렸던 저는 치료 과정에서 겪었던 어려움과 희망을 솔직하게 기록하여 부비동염으로 고통받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약물 치료부터 수술까지, 나의 극복 스토리와 삶의 변화를 통해 희망을 전달하고, 부비동염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합니다.
부비동염 증상, 치료법, 그리고 삶의 변화에 대한 솔직한 경험을 공유하며 함께 이겨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합니다.

"부비동염이란 무엇일까요?
부비동염은 코 주변의 빈 공간인 부비동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부비동염은 만성적인 코막힘, 두통, 콧물, 후각 감퇴 등의 증상을 유발하며 삶의 질을 크게 떨어뜨립니다. 특히 만성 부비동염의 경우 장날짜 지속되는 염증으로 인해 심각한 고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숨 막히는 고통, 부비동염과의 싸움 시작

처음에는 가벼운 코막힘과 콧물 정도로 여겼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코막힘은 심해졌고, 두통은 점점 견디기 힘들어졌습니다.
숨 쉬기가 힘들어 잠도 제대로 잘 수 없었고, 일상생활에도 큰 지장을 받았습니다.
두통약을 먹어도 효과가 없었고, 냄새도 잘 맡지 못했습니다.

"처음에는 감기인 줄 알았습니다. 그냥 며칠 지나면 낫겠지 하고 생각했죠. 하지만 콧물과 코막힘은 계속되었고, 심한 두통까지 생기면서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였습니다."

끊임없는 코막힘과 두통, 나의 일상을 갉아먹다

끊임없는 코막힘과 두통은 저를 점점 지쳐가게 했습니다.
집중력은 떨어지고, 짜증이 늘었습니다.
피로감은 쉽게 가시지 않았고, 무기력함에 휩싸였습니다.
사회생활에도 지장을 받게 되면서 우울감마저 느껴졌습니다.

"매일 아침 일어나면 코가 막혀 숨쉬기가 힘들었습니다. 두통은 밤낮으로 계속되었고, 어떤 약을 먹어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삶의 활력을 잃어버린 기분이었습니다."

약물 치료부터 수술까지, 부비동염 극복을 위한 여정

병원을 찾아 진료를 받은 결과, 부비동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약물 치료를 시작했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만성 부비동염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의사의 말에 수술이라는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후에는 회복 과정이 쉽지 않았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꾸준히 관리했습니다.

"약물 치료를 꾸준히 했지만, 효과가 미미했습니다. 의사는 수술을 권유했고, 저는 두려웠지만 삶의 질을 되찾기 위해 수술을 결정했습니다."

고통에서 벗어나다, 부비동염 치료 후 삶의 변화

수술 후 코막힘과 두통은 사라졌고, 숨 쉬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깨달았습니다.
집중력과 활력이 돌아왔고, 예전의 일상을 되찾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했습니다.
부비동염은 이제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긍정적인 마음과 꾸준한 관리가 부비동염 극복에 큰 도움이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수술 후 코막힘과 두통이 사라지자, 세상이 달리 보였습니다. 이제는 숨 쉬는 것조차 행복하게 느껴집니다. 다시 건강한 일상을 살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앞으로 더욱 건강한 삶을 살아가겠습니다"

 부비동염 투병 나의 솔직한 기록 증상 치료 회복 후기  부비동염 만성 부비동염 코막힘 두통 치료법 후기 자주 묻는 질문
부비동염 투병 나의 솔직한 기록 증상 치료 회복 후기 부비동염 만성 부비동염 코막힘 두통 치료법 후기 자주 묻는 질문




부비동염 극복, 나만의 해답을 찾고 싶다면? 다양한 치료법과 관리법, 그리고 회복 후기를 통해 당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부비동염 투병, 나의 솔직한 기록| 증상, 치료, 회복 후기 | 부비동염, 만성 부비동염, 코막힘, 두통, 치료법, 후기 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TOP 5

Related Photos

샘플 (35)

샘플 (66)

샘플 (52)

샘플 (83)

샘플 (87)

샘플 (64)

샘플 (88)

샘플 (90)

샘플 (34)